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미투’가 아닌 기획형 브랜드를 잡아라! 고기집 창업의 정석 ‘도둑고기’

 

 누구나 창업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할 수 없는 창업아이템이 바로 고깃집이다. 우후죽순 경쟁업체가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도 잘 되는 곳은 잘 되고, 안 되는 곳은 여전히 안 된다. 그런데 신규 업체가 잘 되는 경우가 있다. 굉장히 아이러니한 일인데, 재미있는 것은 개인 매장이 아닌 기획형 브랜드가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한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 흔한 ‘미투’ 매장은 성공하기 힘들다. 기존 업체와 크게 다르지 않는 형태의 매장은 식상함을 준다. 가격 면에서 우월하다고 해도, 요즘 소비자들은 맛과 품질에 집중하기 때문에 외면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연탄구이전문점 ‘도둑고기’와 같이 오랜 기획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대박을 외치며 갑자기 등장한 브랜드가 아닌, 본사의 다년간에 성공노하우로 승부하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로 준비된 브랜드다. 이는 앞서 다수의 성공을 경험한 믿을 수 있는 본사에 대해 살펴보면 확실히 알 수 있다.

 

 ‘도둑고기’의 본사는 화덕통삼겹살전문점 ‘화통삼’, 무한리필 고깃집 ‘삼겹싸롱’ 등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끈 곳으로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자체 물류센터에서 소스부터 육류손질까지 모두 도맡아 진행함으로써 높은 마진율과 완제품 납품으로 로스율 제로를 실현시키고 인건비도 절감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도둑고기’에 모두 담아낸 만큼 고민 없이 시작해도 좋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도둑고기’는 좋은 고기와 연탄 복사열, 정갈하고 호불호 없는 메뉴들을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을 탈피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청결연탄구이시스템을 연구와 경험을 통해 완성하는가 하면, 푸짐한 주먹고기와 양념갈비는 고객들로부터 추억의 맛을 선사한다.

 

‘도둑고기’의 관계자는 “본사의 다년간에 쌓은 풍부한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도둑고기’는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으로 대한민국 연탄구이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고 하면서, “그 시절 추억으로 돌아갈 공간과 추억을 담아낸 맛은 젊은 세대들에게는 특별한 공간을, 중 장년층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으로 평가 받으며 꾸준한 발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dodookgogi.com

창업문의: 1644-3722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