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퇴직 후에도 고정적인 수입을 통해 생활을 영위 해야 하고 제 2의 인생을 살기 위한 준비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다.
특히 정년 퇴직이 앞당겨지면서 은퇴나 퇴직 이후에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생계형 창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영이 쉬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은퇴 및 퇴직 이후에 창업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자 하며 프랜차이즈 창업은 이러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은퇴 및 퇴직 후 창업을 계획 중인 이들이라면 개인창업보다는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게 좋다.
은퇴 및 퇴직 후 좋은 창업 아이템으로 두루치기전문점 ‘양철식당’을 꼽을 수 있다. 큰 노동력을 들이지 않고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한 최적화된 편리한 매장 운영시스템이 장점인데, 조리 시간이 짧고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한식은 손이 많이 간다는 선입견을 버리고, 원팩 제품 등을 통해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면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양철식당’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한식이라는 대중적인 메뉴를 내세운 만큼 안정성이 높다. 정갈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모티브로 했으며, 한국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돼지고기와 김치를 특색 있고 개성 있게 요리해 건강한 맛과 정갈한 멋을 더해 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컨셉트로 고객과의 장벽을 허물었고 따뜻한 한끼 식사나 부담 없이 소주 한 잔 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양철식당’의 관계자는 “양철식당의 시스템과 함께라면 은퇴 및 퇴직 후 쉽게 창업을 도전할 수 있다”며, “편리한 매장 운영시스템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성공적인 창업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yangcheol.com
창업문의: 1588-9315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