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주점 창업 최적화 ‘꼬치선생101’, 확실한 물류시스템 뒷받침으로 매장운영 원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주점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본사 역량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프랜차이즈는 성공한 점포를 바탕으로 하나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 가맹점에 일련의 시스템을 적용해 매출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중심 축인 본사의 역량이 부실하다면, 가맹점은 결코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없다.

 

 한국형 퓨전 이자카야 ‘꼬치선생101’은 기획형 브랜드로, 직영점 운영을 통해 현장 적용이 가능한 시스템을 확실하게 적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확실한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 가맹점을 전문적으로 지원 및 관리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꼬치선생101’은 안주가 주인공인 시대에 발맞춰 20대가 좋아하는 퓨전요리부터 3040 좋아하는 전통 일식메뉴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 나아가 저가, 중가, 고가로 다양한 가격구성을 갖춘 까닭에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제공,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는 안정적인 마진율을 가져다 준다.

 

한국형 캐주얼 이자카야로 퓨전 포장마차 메뉴와 고급스러우면서도 간단한 요리를 구비하고 있어 포차고객들 및 스몰비어 고객들까지 확보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 조리가 어렵지 않을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본사의 확실한 물류시스템을 통해 지원하기 때문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개발한 특별 소스를 비롯해 다양한 식재료를 합리적인 단가로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는 것.

 

 유통경로를 최소화 해서 물류 단가가 저렴할 수 밖에 없고, 각 지역 물류센터를 통한 직배송으로 품질경쟁력을 높였다. 여기에 익일 배송시스템에 발주 최소금액 없이 필요 수량만 소량 배송가능하기 때문에 최적화된 재고관리도 용이하다. 그 밖에도 본사는 연 2회이상 신 메뉴 개발을 실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꼬치선생101’의 관계자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꼬치선생101’의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면서,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본사의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을 창업시스템 개선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가맹점 창업 시 오랜 운영이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홈페이지: www.kkochi101.co.kr

창업문의: 1577-9752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