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100만원으로 창업을?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창업지원 인기


치킨시장이 포화상태라고는 하지만, 그럼에도 창업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것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그만큼 꾸준하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치킨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높은 창업 비용에 당황하는 이들 역시 적지 않다.

치킨은 포화상태라 불릴 만큼 경쟁 업체가 많기 때문에 색다른 컨셉트와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물론, 여기에 창업 비용까지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브랜드라면 그 기회를 곧바로 잡는 것이 현명하다.

일례로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을 통해 창업하게 된다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친환경 치킨전문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치킨더홈’은 100만원 창업을 통해 최소한의 투자로 매장 개설을 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매장 오픈을 했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과 관리를 꾸준히 받을 수 있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구조를 가졌다.

실제로 ‘치킨더홈’의 서산성연점, 수원오목천점, 청주 율량점은 100만원 창업의 혜택을 받아 매장을 오픈했다. 10주년 특별지원 이벤트인 100만원 창업지원은 가맹비를 비롯한 교육비와 인테리어 진행 비용, 장비, 집기류 구입에 사용되는 비용 등을 지원받기 때문에 계약이행보증금 100만원만 지불하면 곧바로 창업이 가능하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창업 비용에 압박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치킨더홈’의 100만원 창업에 눈이 번쩍 뜨일 것”이라며, “실제로 100만원 치킨창업에 대한 문의가 상승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어서 “적은 비용으로 투자를 시작하게 되면 투자금 회수가 빨라 안정궤도에 오르는 기간도 단축되어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을 해 나갈 수 있다”면서, “100만원 창업에 관련된 내용은 본사 문의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치킨더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