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치킨더홈’ R&D 센터 운영으로 메뉴의 차별성 강조! 치킨 창업 성공 법칙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로 독보적인 성공전략을 구축한 브랜드들은 성공할 수 밖에 없다. 기본이 탄탄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과 불황 등의 위기에서도 어렵지 않게 극복할 수 있는 것. 치킨시장처럼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업종이라면 더더욱 위와 같은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 보면 좋은 브랜드로는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을 들 수 있다.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철저한 본사지원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R&D 센터 운영을 비롯해 매출상승을 위한 희망클럽, 각종 홍보물 지원, 판촉행사지원 등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R&D센터 운영을 통해 브랜ㄷ 특유의 메뉴를 개발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하림 무항생제 원료육을 바탕으로 메뉴라인을 다양화했다. 똑 같은 후라이드 치킨라도 해도 진공 텀블러 방식의 염지 처리와 절묘한 배합의 파우더, 몸에 좋은 현미유를 사용해 맛의 차이를 강조했다. 이러한 부분이 고객들을 사로잡은 가장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

창업준비부터 매장오픈 후 철저한 사후관리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에 큰 도움을 주며 수명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다. 특히나 창업의 시작은 오픈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치킨더홈’의 다채로운 사후관리 프로그램은 눈 여겨 볼 만하다.

그 밖에도 본사는 치맥 페스티벌이나 크고 작은 창업박람회에 정기적으로 참가하는 등 전국구로 브랜드 저변을 넓히는데도 힘쓰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본사의 지속적인 브랜드경쟁력 강화를 통해 ‘치킨더홈’은 다수의 성공사례를 확보하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도 본사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홀 운영과 함께 배달, 테이크아웃 판매 등 다양한 판매 채널로 인해 작은 매장에서도 기대 이상의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치킨더홈’ 본사에서는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100만 원에 가맹점 개설을 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착한쭝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