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 구별 없이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은 존재할까?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꿈 같은 아이템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프랜차이즈가 있다.
‘포차35구역’은 1천만원 대 거품을 쫙 뺀 창업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투자금 회수도 단 기간 내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얻고자 하는 소자본 및 소점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적합한 브랜드라 할 수 있다.
검증된 수익을 가져다 주는 차별화된 경쟁력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포차35구역’은 3,5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대로 요리를 제공하고 있고, 더불어 높은 마진을 올릴 수 있는 유통시스템, 인건비 절감시스템을 구축해 화제가 되고 있다.
‘포차35구역’은 20년 이상 된 본사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데, 매우 간단하면서 효율적인 것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단가로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식재료와 감칠맛을 더해줄 최강 소스까지 각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는가 하면, 원팩화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의 조리 없이 1분 안에 안주를 선보일 수 있는 것. 주방장이 필요 없는 만큼 인건비 및 운영비는 절감하고 빠른 테이블 회전율로 높은 매출은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포차35구역’은 빠른 안주 제공으로 빠른 테이블 회전율이 가능, 평수 대비 1.5개의 테이블 증가로 추가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1분 안주제공은 주류 및 안주 추가 구매로 이어져 이 역시 매출 창출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
홀과 주방의 균형 있는 운영 시스템을 구축, 효율성을 높인 것. 더 나아가 본사의 지속적인 현장교육 및 관리를 통해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만큼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에 걸맞은 부담 없는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요리안주 그리고 기다릴 필요 없는 빠른 안주 제공을 통해 ‘포차35구역’은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면서, “이러한 전략은 동네상권부터 중심상권, 대학상권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은다는 점에 ‘포차35구역’은 성공원동력으로 꼽힌다. 실제로 많은 가맹점들이 월 순익 1천만원 이상을 달성하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
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