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 창업, 빨리 시작하면 성공도 빠르다!

성공적인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준비과정에 있어서도 완벽해야 하지만 창업시기도 매우 중요하다. 시기가 맞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라도 쉽게 사장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다 몇 년 째 창업준비만 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다.
하지만 요즘처럼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을 감안한다면 적절한 시기를 찾기란 더욱 어렵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선택과 집중을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찾아 시작하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는 2018년 성공 키워드로 꼽히는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익히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맛의 압도적 우위를 점한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20년 노하우를 통해 원팩 제품을 각 가맹점에 공급, 저가형 포차와는 비교불가한 맛과 품질을 균일하게 내세우고 있는 것. 어떤 지점을 방문해도 동일한 맛과 품질을 기대할 수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 역시 매우 높은 편이다.
3,5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주머니 가벼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겨냥하고 있다. 젊은 세대들부터 중 장년층 세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한 이유기도 하다.
이러한 경쟁력을 극대화시키고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운영시스템과 수익구조를 완성하고 있다. 몇 분 만에 요리 제공이 가능한 조리 없는 주방을 실현, 테이블 회전율은 높이고 인건비 및 운영비는 절감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요즘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키는 확실한 컨셉트와 함께 간편한 매장운영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포차35구역’은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거두는 등 다수의 성공사례를 통해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빨리 창업하면 성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