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스윙타임 없는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마진율도 높다!


외식창업 시장에서는 스윙타임이 없는 창업아이템이 사랑 받고 있다.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 등 특정 시간대에 상관 없이 꾸준한 고객유입 효과를 누릴 수 있단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국밥전문점은 스윙타임 없는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데, 국밥의 경우 든든한 한 그릇 요리로 심 및 저녁식사에 제격이면서 국밥전문점에서는 부수적으로 전골 외에도 순대, 부속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늦은 저녁 술자리도 만족시킨다. 24시간으로 운영되는 국밥전문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다.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은 가치 있는 국밥을 내세우며 입맛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보,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흔한 국밥집을 탈피,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의 요리로 정성을 한 그릇에 담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수는 인위적임 없이 깊고 구수한 맛을 자랑하며 순대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그 품질을 높였다. 그 밖에도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재료 공장에서 육수와 순대를 비롯해 수육, 다대기, 각종 소스류 등 철저한 위생관리로 1차 가공해 각 가맹점에 합리적인 단가로 공급한다.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보승회관’은 언제 방문해도 맛있는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각광 받고 있다. 더 나아가 저녁에는 술상차림 메뉴를 별도로 구성, 높은 주류 매출과 저녁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보승회관’ 홍대점과 마곡점의 경우, 시간 때에 상관 없이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줄을 서서 먹는 고객까지 일을 정도다.

각기 다른 입맛과 취향에 맞춰 즐기는 다채로운 메뉴라인 역시 고객들의 발길 잡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깔끔한 맛의 수육국밥은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고, 자체 개발한 중독성 강한 지옥국밥은 매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다채로운 메뉴라인을 통해 고객접근성을 높였다”면서, “식사 고객과 술자리 고객 그리고 혼밥 장소, 단체 모임 장소로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어서, 운영 시간 면에서 스윙타임이 없어 매장 대비 좋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사가 직접 식재료 공장을 운영해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boseunghall.com

창업문의: 1899-5505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