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쌀국수전문점 창업, 본사 역량 따라 성공 확률 다르다! ‘월남국수’ 시스템 눈길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브랜드들이 우후죽순 늘어나면서 프랜차이즈 시장은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쉽게 성공할 수 없는 시대가 된 것. 이에 폐업률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그럼에도 불구, 예비창업자들의 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장기화된 경기불황에 따른 고용불안정과 높은 취업문턱이 그 이유로 분석된다. 개인 창업보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더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안정성이 높기 때문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시, 본사의 역량을 살펴야 한다. 가맹점의 지원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초보창업자일수록 본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는 게 창업전문가들의 이야기다.

 

쌀국수전문점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월남국수’에 주목해보면 좋다. 특히  ‘창업은 신념 있게, 비용은 개념 있게’라는 믿음직한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안정적인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어 신뢰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가맹점 늘리기에 급급한 가맹사업을 지양, 본사의 경영철학을 이해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엄선해 뽑아 함께 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번거롭더라도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가슴 속 이야기를 정확히 들어보고 함께 공감하는 과정을 거친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원활한 소통을 통해 ‘월남국수’는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가 겪는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현명한 답볍을 제시하고 상황 별 대처요령을 통해 자신감을 심어주는 등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밖에도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통한 매출관리 및 마케팅 지원 시스템 구축도 눈 여겨볼 만하다.

 

 ‘월남국수’의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은 탄탄한 본사역량을 갖추고 본사의 이익보다는 가맹점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시작해야 성공할 수 있다”면서, “’월남국수’는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의 높은 매출 현황이 ‘월남국수’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홈페이지: www.vietnamnoodle.co.kr

창업문의: 1899-2450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