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이재일 기자

화통삼, 삼겹살 무한리필전문점 '삼겹싸롱' 신규런칭


화덕통삼겹살전문점 ‘화통삼’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행복한상상이 그 동안 쌓은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브랜드를 또 하나 론칭했다. ‘화통삼’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야심 차게 론칭한 브랜드는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 ‘삼겹싸롱’이다. ‘또 무한리필 고깃집이야?’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세세하게 분석을 해보면 경쟁업체와 큰 차이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소비자와 가맹점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성공경쟁력은 가격 대비 품질이다. 9900원에 무한리필로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고 하면, ‘품질’을 의심하게 된다. 그런데 직접 방문해보면, ‘정말 이 가격이야?’라고 반문을 하게 된다.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원육에 특화된 숙성노하우를 적용, 그 다음 초벌로 잡내를 제거하는 동시에 육즙을 풍부하게 하는 방식으로 맛을 차별화 했다. 초벌구이 삼겹살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고 있는 이유다. 연육제, 보존제, 목초액 등 첨가물이 일체 들어 있지 않은 품질 좋은 삼겹살을 자체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하나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점은 고기를 찍어 먹는 육장소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육장소스는 달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허니스위트 소스와 매콤한 크레이지 핫소스가 같이 제공되는데, 삼겹살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 육장소스의 매력은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만들어 준다는 것에 있다. 육장소스가 감칠맛이 뛰어나기 때문에 밥을 비벼 먹는 고객들도 상당수다.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부분은 최소인력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초벌구이 삼겹살을 고객들이 직접 가져가고, 전체적으로 셀프 시스템을 적용해 인력 부담을 최소화했다. 계란비빔밥과 골빔면, 철판치즈누룰지, 추억의 도시락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해 추가 수익구조를 넓히고,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다는 것은 반드시 주목해야 부분이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삼겹싸롱’ 관계자는 “현재 고깃집 시장에는 수많은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이 있다. 하지만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곳은 극히 일부분이다”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맛에 반하고, 고깃집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전체적인 시스템에 매력을 느낀다. 현재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현재 ‘삼겹싸롱’은 부천점과 부산경성대점이 운영되고 있고, 4월에 화곡역점을 시작으로 안산본오점, 구로디지털단지점, 파주교하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 ‘삼겹싸롱’은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10호점까지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1644-3722

홈페이지: http://samsalon.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