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로 노하우 전한다.


창업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브랜드 관련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업설명회는 브랜드 컨셉트부터 본사의 지원시스템 및 마케팅 방안 등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문가들 역시 보다 좋은 조건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고자 한다면 많은 창업설명회를 방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창업은 1~2년 단기로 내다보는 사업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꼼꼼히 분석하고 시작하는 게 좋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의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게 좋다. '브런치'라는 확고한 브랜드 컨셉트와 차별화된 메뉴경쟁력, 강력한 본사 지원을 토대로 치열한 카페창업 시장에서 고유의 브랜드 포지션을 구축해 국내 No.1 브런치카페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방문하면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바빈스커피’가 일반 커피전문점과 다른 성공포인트는 100% 아라비카 최고급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수제 브런치 메뉴, 맛있는 디저트 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에 방문하면 매장 체험을 통해 직접 이러한 경쟁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5년 이상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지원도 성공요소가 되는데, 100% 본사가 부담하는 마케팅 비용부터 가맹점 인력지원 시스템까지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여 현재 '바빈스커피'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들이 매장 운영과 매출에 매우 만족해 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이러한 부분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다.

4월 14일(목)과 27일(수) 오후 2시에는 서울 홍대직영점에서 서울·경기도 창업설명회가 열리고, 4월 21일(목) 오후 2시에는 부산광안리 본점에서 부산·경상도 지역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www.babeans.com) 또는 전화(1588-0672)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브런치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이사는 “예비창업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브랜드에 대한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정기적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브런치카페 또는 디저트카페 창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현재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창업자들에게 3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 10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 총 1300만원을 면제해주는 혜택을 비롯해 제1금융권인 KEB하나은행과의 연계를 통한 대출 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LED로 시공 등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문의_www.babeans.com / 1588-067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