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가또맘마’ 4월 20일(수) 사업설명회 개최

April 18, 2016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가 4월 20일(수)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해 있는 본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아리가또맘마’의 핵심경쟁력이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여과 없이 보여주고자 조리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따라서 초보창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엄숙하고 딱딱한 분위기 속에서 일방적인 회사, 브랜드 소개 등으로 진행되는 여타 사업설명회와는 다르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조리체험 프로그램은 메뉴 오더 접수를 비롯해 포스 입력, 메뉴조리, 조리 후 시식 등을 모두 진행하고, 주방을 직접 운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따라서 내게 맞는 브랜드 인지를 가늠해볼 수 있다.

 

 

 ‘아리가또맘마’의 관계자는 “보고, 듣고, 만들어보고, 맛보는 생동감 넘치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면서, “특히 이론이 아닌 예비창업자 스스로가 음식을 주문하고 만들어보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자신감을 갖고 창업에 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따라서 평소 ‘아리가또맘마’의 메뉴경쟁력이 궁금했던 이들이라면 사업설명회를 참석해보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조리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사전예약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는 한국 안의 작은 일본을 표방,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와 지속적인 현지 벤치마킹을 통한 메뉴개발을 통해 경쟁우위를 점하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arigato.co.kr

창업문의: 1599-4295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