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철판요리포차판’ 업종변경 창업 적극 지원한다

April 19, 2016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늘어나는 창업률 만큼, 폐업률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업종변경을 하는 경우도 증가하는 추세다. 폐업의 위기를 업종변경으로 극복하려고 하는 것이다. 신규 창업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기존 고객을 그대로 흡수하면서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도 업종변경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어 일반 실내포차나 스몰비어, 맥주집 등이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철판요리포차판’의 가장 큰 성공요인은 ‘차별화’다. 스테이크와 소주라는 이색 조합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철판요리를 내세워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모든 요리를 오픈형 키친에서 만든다.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 고객들은 더욱 신뢰를 한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본사는 제2의 성공적인 인생을 노리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거품을 쫙 뺀 창업비용을 지원, 창업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등 개설비용을 할인해주고, 1개월 임대료를 무상 지원한다.

 

  ‘철판요리포차판’의 관계자는 “수익성 높은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 희망자들의 문의가 몰리면서, 본사에서는 전문화된 지원을 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가맹점 지원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을 통해 ‘철판요리포차판’이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철판요리포차판’ 본사는 업종변경 창업 시 기존 인테리어 및 주방집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진행을 해서 최소비용으로 매장을 개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pochapan.com 

창업문의: 1899-2450

카카오톡 1:1 창업문의 <클릭>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