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소영 기자

‘도이첸’ 2016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독일식 정통 핫도그&버거전문점 ‘도이첸’이 4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제19회 2016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부산 창업박람회는 부산 및 울산, 경남 등 동남권의 대표적인 박람회로 외식업, 교육, 유아, 건강, IT, 레저,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가할 계획이다. 참고로 현재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도이첸’ 독일식 정통 핫도그와 버거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체적인 기술력과 직경공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無색소, 無방부제, 無보존료로 정통 독일식 수제소시지의 맛을 재현한 프랑크푸르트 소시지, 독일의 유명 길거리 음식인 커리부어스트에 사용되는 전통 독일식 소스 등을 사용해 맛을 낸다. 커피 및 음료도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일반 커피전문점보 수익구조가 넓다.

‘도이첸’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공개할 방침이다. 부산 지역에서 가맹점 창업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졌는데,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이 박람회에 방문할 것으로 보여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전문가 1:1 상담을 통해 브랜드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식 코너를 마련해 그 경쟁력을 제대로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도이첸’의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도이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그 이유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을 통해 수익성이 증명됐기 때문이다”고 말하면서, “박람회에 방문하면 1:1 전문가 상담을 통해 ‘도이첸’의 성공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부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독일식 정통 핫도그&버거전문점 ‘도이첸’ 홈페이지(www.deutschen.kr) 및 전화(1544-6364)로 문의하면 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