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청와삼대칼국수’ 초보창업자가 꼭 주목해야 하는 창업아이템!

 

외식창업 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거두고자 한다면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한다. 효율적인 매장운영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을 운영한다는 뜻으로도 풀이할 수 있다.

 

 족발, 보쌈전문점 등과 같이 손이 많이 가는 업종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전문가들은 “족발, 보쌈 등 손질이 까다롭고 맛 내기가 어려운 메뉴들은 전문가만이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오산”이라면서,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이 갖춰진다면 초보창업자들도 쉽게 운영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은 초보자들도 브랜드 특유의 맛과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세 명의 대통령을 거친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다른 맛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맛과 품질이 뛰어난 칼국수, 족발, 보쌈 등 모든 메뉴는 본사에서 완제품 형태로 각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족발의 경우에는 스팀 오븐에 구워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주문 즉시 조리가 가능하다. 바로 조리가 되어 고객 테이블로 나가기 때문에 식감이 매우 뛰어난데, 이러한 부분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오븐으로 조리하여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청와삼대칼국수’의 관계자는 “칼국수를 비롯해 보쌈, 족발 등 다양한 메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반해, 원팩화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조리는 매우 간단하다”고 전하면서, “모든 메뉴는 유행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 최소 투자로 최대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와삼대칼국수’는 오는 6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SETEC 서울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chungsamdae.co.kr

전화문의: 1599-1945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