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가 가맹영업 대행을 진행한 주점 ‘삼구(39)포차’가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7개월만에 100호점 계약에 성공했다.
현재 불경기, 경기 악화 등의 상황을 고려해볼 때, 이러한 성과는 매우 이례적이다. 현재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업체가 많은데,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곳은 많이 없다. 참고로 현재 ㈜스탠다드브릿지가 인큐베이팅한 브랜드의 경우, 입지를 넓혀가면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가 매우 많다.
‘삼구(39)포차’는 모든 메뉴를 3,900원에 판매하는 영업전략과 뛰어난 맛과 품질,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한 브랜드로, ‘가성비’ 측면에서 큰 만족을 주면서 빠르게 고객층을 확보했다. 창업 시 수익성이 뛰어나고, 요즘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는 성공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지속적으로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탠다드브릿지는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집단이 철저하게 인큐베이팅 한다는 게 특징이다. 인큐베이팅부터 마케팅까지 진행이 가능한 체계적이고 인프라를 구축, “A~Z”까지 모든 세세한 모든 부분을 전문가들이 지원을 하므로 그 성과가 뛰어나다.
브랜드 기획부터 마케팅, 영업대행, 법률 및 경영 컨설팅 등 하나의 프랜차이즈가 탄생하는 모든 과정을 도맡아 진행하는데, 다양한 성공 경험이 밑바탕이 된 전문적인 솔루션이 적용된다.
또 하나 주목할 부분은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는 것이다. 일부 전문 업체들은 ‘전문성으로 포장한 자기만의 방식’을 내세우는 경우도 있는데, ㈜스탠다드브릿지는 최대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틀에 맞춰서 모든 시스템을 계획한다.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스템을 개선해 나간다는 것 역시 성공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인큐베이팅한 브랜드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독자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확실하게 지원한다는 게 ㈜스탠다드브릿지 측의 얘기다.
㈜스탠다드브릿지의 이영복 대표는 “다수의 성공 사례가 ㈜스탠다드브릿지가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이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기존 본사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제2의 브랜드 개발, 가맹점 확산 또는 번성 점포가 프랜차이즈화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스탠다드브릿지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스탠다드브릿지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사업과 함께 대형 인베스트먼트사와의 제휴를 통해 M&A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M&A 사전체크부터 계약까지 모든 부분을 컨설팅하고 있기 때문에 M&A 관련 부분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standardbridge.co.kr
창업문의: 02-838-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