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사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새우상회’, 창업시장에서도 돌풍!


가맹사업을 위해 전문화된 시스템 구축...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높은 매출 달성 가능!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를 꼽으라고 한다면,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다. 재미있는 브랜드 네임과 함께 인기리에 방영 중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가 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 방송을 통해 맛집이라는 인식이 있는 만큼, 가맹점 창업을 하면 이러한 인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사 측은 이러한 이미지를 잘 살려 입점하는 매장마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평소에 쉽게 즐겨보지 못하면서도 친숙한 메뉴에 높은 관심을 가지기 마련인데, 무한리필 새우요리는 이러한 니즈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친숙하지만 가격이 비싸 쉽게 먹지 못했는데, 이러한 편견을 깨주기 때문이다.

특히 맛과 품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품질 좋은 새우,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제 소스와 특유의 레시피, 그리고 마치 요리책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세련된 플레이팅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입소문이 퍼지면서 고객들이 줄을 서서 먹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현재 ‘새우상회’는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가져다 줌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예비창업자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높은 수익이 큰 기대감을 준다.

방송을 통해 ‘새우상회’의 메뉴가 소비자들에게 맛있게 각인이 되면서 적극적인 방문이 이뤄지고 있고, 이러한 부분은 매출로 직결된다. 또한 본사에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위해 전문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직거래 방식의 유통시스템으로 ‘새우 무한리필은 불가능하다’라는 편견을 깨고, 판매량 예측을 통해 재고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의 관계자는 “현재 외식시장에 비슷한 컨셉의 매장들이 많지만, ‘새우상회’만큼 인지도가 높고, 맛과 품질로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은 없다”고 자부심을 보이면서, “단순히 ‘새우 무한리필’이라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없다. 가격 대비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컨셉이 밑바탕 되어야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다. ‘새우상회’는 이러한 부분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다”고 강조했다.

한편, ‘새우상회’는 수원역점, 인천삼산본점, 인천부평역점, 수원범계점, 서초점, 역삼점, 부산서면점, 건대점 등에 오픈하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새우상회.com

창업문의: 1522-082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