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청와삼대칼국수’ 7월 무료시식 창업설명회 일정


프랜차이즈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가 7월 한 달간 무료 시식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는 7월 6일(수)와 21일(목)엔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는 북한산점에서 진행되며, 7월 13일(수)에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해 있는 대구수성못점에서 열린다.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blue3.co.kr) 또는 전화(1599-1945)로 신청하면 된다.

시식회에서 맛볼 메뉴는 ‘청와삼대칼국수’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청와칼국수(사골육수)와 한방족발과 명이마늘보쌈 등을 즐길 수 있는 모듬세트, 울릉도산 명이나물을 곁들여 즐길 수 있는 명이마늘보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청와칼국수는 청와대에서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이 그 동안 쌓은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메뉴로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가로 새로운 보양식이라 할 수 있다. 또 한방족발은 자체 개발한 원터치족발 전용 오븐을 설치, 버튼 터치만으로 맛있는 족발을 만들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다.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는 것.

명이나물보쌈 역시 본사에서 필요한 식재료를 원팩화 제품으로 각 가맹점에 제공하기 때문에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은 시식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시식이 가능하다.

‘청와삼대칼국수’의 관계자는 “외식업의 기본은 맛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청와삼대칼국수’는 시식이 있는 창업설명회를 개최, 예비창업자들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러한 프로그램은 쉽게 볼 수 없는데다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단 점에 본사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신뢰가 높다. 또 이는 가맹계약을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