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계맥주전문점 ‘쿨럭’ 지역별 1호점 계약 체결 시 “파격 혜택 제공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이 지역별 1호점 계약 체결 시 최대 1,000만원 이상을 지원하는 특별혜택을 진행, 프랜차이즈 본사 혜택을 받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평수 30평 이상, 1층 매장을 대상으로 하며, 현재 문의가 많이 이어져서 2016년 한해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게 본사 측의 얘기다. 참고로 점포 위치에 따라 평수, 층수 조정이 가능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쿨럭’ 본사는 문의한 예비창업자가 점포에 대한 계획이 없을 경우, 해당지역 점포를 직접 개발한다. 희망하는 지역 및 상권을 말하면, 최적화된 매장을 본사가 선정해주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유리할 수도 있다.

또한 지역별 1호점 계약 체결을 할 경우, 마케팅 총괄 이사가 직접 상담하고 진행하는 등 빠른 매장안정화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쿨럭’의 관계자는 “지역별 1호점이라는 특별한 타이틀을 달 수 있는 동시에, 저렴한 창업비용 및 희망하는 지역 및 상권을 우선으로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쿨럭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을 통해 수익성을 검증 받은 브랜드다. 따라서 혜택을 받고 매장을 개설하면 단 기간에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 또한 완성도 높은 브랜드인 만큼, 매장운영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쿨럭’은 인기 높은 세계맥주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효율적인 전략과 실속 있는 판매 가격, 간단한 안주부터 식사까지 가능한 다채로운 메뉴라인, 고품격 인테리어 등을 내세워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창업시장에서는 지속적으로 매장을 개설하고 있다. 투자 대비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라고 알려지면서 창업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얘기다.

홈페이지: www.coolluck.co.kr

창업문의:1600-2533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