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 절대우위의 성공경쟁력! 높은 매출로 확인 가능


인기가 높은 외식 브랜드는 늘 매장 안에 손님이 가득 차 있다. 매장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의 모습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매장의 인기와 높은 매출이 증명되면 또 다른 줄을 세우기 마련인데, 바로 성공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이 매장 개설을 위해 줄을 선다.

실내포장마차 ‘포차 35 구역’은 폭발적인 매출 신장과 놀라운 수익률로 예비창업자들이 줄을 서는 프랜차이즈다.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데, 특히 3천 5백원에 이렇게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제공할 수 있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부분에 놀라움을 주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안주를 판매하면서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본사의 매장운영 및 지원시스템 덕분이다. 본사의 물류마진을 없애 식자재 원가를 절감했으며, 누구나 1분 안에 조리가 가능한 안주메뉴를 구성해 인건비 부담을 줄였다.

빠른 조리를 통해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고, 동일 업종과 비교해 절반 수준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해 투자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포차 35 구역’ 단대오거리역점은 37평 규모의 매장에서 월 58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 2,400 만원 이상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단대오거리점, 신림역점 가맹점주는 또 하나의 매장 개설을 준비 중에 있다. 이렇게 가맹점주가 추가로 매장 개설한다는 것은 ‘포차35구역’가 믿고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보여주는 객관적인 지표가 된다.

또한 최근에는 2,500원 메뉴를 도입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격 대비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게 특징이다. 메뉴라인을 더욱 폭넓게 하면서 전체적으로 고객 유입효과가 극대화 됐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실내포차 창업 프랜차이즈 ‘포차 35 구역’의 관계자는 “저렴한 안주가격, 감각적이면서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가맹점의 입장에서 매장 운영의 편리함과 효율성을 높인 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이러한 경쟁력이 입소문 타면서 전국 각지에서 매장을 오픈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모여들면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따라서 매장 개설에 관심이 있다면 지역이나 상권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본사에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