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요즘은 맛집 창업도 쉽네”! 스낵카페 ‘김피라’ 분식창업 지원


먹방 및 쿡방 등 요리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맛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열기가 매우 뜨겁다. 여행을 떠나더라도 각 지역의 유명 맛집에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고, 평일 저녁이나 주말이면 핫한 맛집을 찾아가 음식을 즐기는 문화가 보편화 된 상황이다.

부담 없고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분식도 특별한 요리로 평가를 받으며, 맛집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실제로 분식 하나에도 미각의 잣대를 세워 맛을 평가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다. 분식전문점들도 나름의 특색과 이색 메뉴를 개발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등으로 소비자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가 분식 맛집 열풍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김피라’는 이색적인 스낵카페 컨셉트로 천편일률적인 분식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구축했으며, 그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킴으로써 독자적인 영역을 만들었다.

유럽 지중해와 빈티지 스타일로 새로운 영역의 창의적인 스낵카페이면서, 메뉴 또한 ‘김피라’만의 철학으로 재해석해 개성만점이다.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쫄깃한 라이스페이퍼로 말아낸 쌈김밥과 바삭바삭하고 얇은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스낵같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피자, 짬뽕면, 치즈붉닭면, 우삼겹면, 연어샐러드비빔면 등 독특한 누들 메뉴에서 떡볶이까지 이색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비주얼부터 맛까지 뛰어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입점하는 곳마다 대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창업시장으로도 이어지고 있는데, 본사에서는 전국 어디에 매장을 개설해도 브랜드 특유의 성공요소를 그대로 내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소의 인력으로 브랜드 특유의 경쟁력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전문인력이 없어도 운영이 매우 쉽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김피라’의 관계자는 “완전히 새로운 분식의 세계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맛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라고 말하면서,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다. 따라서 특별한 브랜드 컨셉에 맞게 강력한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입점하는 매장마다 크게 이슈가 되는 이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kimpira.co.kr

창업문의: 1899-0704

#김피 #라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