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 가맹점 매출 향상 위해 신메뉴 개발, 효과는?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가 새우를 이용한 퓨전요리를 선보이며 또 한번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부분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도 주목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깐쇼새우와 크림새우, 보일링 크랩 등 종류도 다양하다. 본사 측은 좀 더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세계각국의 맛을 더한 새우요리를 추가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미국식 꽃게요리 보일링크랩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보일링크랩은 비닐봉지에 꽃게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과 감자, 옥수수를 넣고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한 케이준 파우더 소스를 부어주고 흔들어 섞어 먹는 음식인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메뉴구성의 다양화는 폭넓은 고객층 확보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고객층이 더욱 다양해졌고, 특히 여성고객들이 증가했다. 본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새우상회’의 행보에 따라 창업시장에서도 그 가치가 높아졌다. 프랜차이즈의 가장 큰 장점은 본사의 지원이다. ‘새우상회’는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돕고 있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의 높은 매출 현홍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 인지도, 기존 무한리필 전문점과 다른 특화된 메뉴 컨셉, 판매 대비 높은 마진율, 실속 있는 창업비용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어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

‘새우상회’의 관계자는 “한방특제소스로 맛을 낸 새우장요리가 젊은 세대들부터 중장년층 세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면, 퓨전 메뉴는 새로운 것을 원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신규 고객으로 만들고 있다”면서, “트렌드 변화를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고객 유입을 할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우상회’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일명 ‘장사의 신’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로, 특화된 레시피와 서비스로 무한리필에 대한 편견을 깬 차별화된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가맹점 창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새우상회.com

전화문의: 1522-082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