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주목해야 한다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 2016년 8월 4일
  • 1분 분량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이 8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 전시관에서 열리는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창업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고, 이와 함께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6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산업통상지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한다. 규모는 360여개의 부스, 200여 브랜드가 참가하고, 외식 및 서비스, 도소매 등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다. 주방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인터넷 등 관련 상품도 전시된다.

‘여기, 미술관’은 현재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핫(Hot)’한 브랜드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내세우는 동시에 브랜드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메뉴를 내세워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술집과 맛집의 경계선을 허문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을 것으로 보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 부스를 ‘여기, 미술관’ 특유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미고, 부스에 본사 전문가를 배치해 자세하게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참고로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하고, 향후 계약을 할 경우 가맹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여기, 미술관’ 직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시식권을 제공한다. 따라서 상담만 받아도,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해 창업 상담을 하면, 본사 전문가를 통해 수익성과 매장운영의 편리성, 본사의 지원, 성공사례 등에 대해서 자세히 들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여기, 미술관’은 매장운영이 매우 쉬운 브랜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가맹점주를 위한 현장실습위주의 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원팩 제품 공급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부분은 인력비를 크게 감소시켜 준다. 실제로 현재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는 편리한 주방시스템에 큰 만족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isoolkwan.co.kr

전화문의: 1899-6096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