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잘 나가는 ‘삼칠포차’, 고객들에게 1,000만원 쏜다! “줄 때 가져가세요”


‘가격 파괴 혁명’, ‘가성비 대마왕’으로 불리며 폭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실내포장마차 ‘삼칠포차’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천만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삼칠포차’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삼칠포차’ 페이지 좋아요, 팔로잉을 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를 해야 한다. 그 다음 전국에 있는 ‘삼칠포차’에서 신나게 먹는 사진을 찍고,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작성한 게시물에는 #삼칠포차, #100만원주세요, #00맛집(00은 현재 먹고 있는 지점, 지역명) 등 헤쉬태그(#)를 적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참고로 좀 더 재미 있고, 이색적으로 사직을 찍은 고객들이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본사 측은 얘기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마감 후, 즉시 발표를 한다.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실내포장마차 ‘삼칠포차’ 관계자는 “단 기간에 큰 사랑을 받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면서, “참여 방법도 쉽게,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랑을 받는 만큼, 고객들에게 보답을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칠포차’는 단 기간에 17개 이상의 매장을 계약했고, 전문가 집단이 철저하게 기획해서 론칭하여 수익성이 좋다고 알려지면서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삼칠포차’의 성공포인트는 가격경쟁력과 높은 마진율, 유행에 민감하지 않는 컨셉, 본사의 지원 등이 꼽힌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삼칠포차’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성공스토리를 볼 수 있다.

홈페이지: www.37pocha.com

창업문의: 1899-8676

#삼칠포차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