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 방송의 인기가 창업으로 이어진다


솔직한 맛 소개와 음식을 보다 먹음직스럽게 먹는 방송이 시청자 및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코미디 TV에서 방영 중인 <맛있는 녀석들>들이 바로 그러한 경우라 할 수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본능적으로 맛있는 것을 찾아내고, 맛 없는 음식도 맛있게 제조해 먹는 ‘맛’을 나는 녀석들의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날만 기다리는 애청자들도 상당수다.

무한리필 새우전문점 ‘새우상회’는 입맛 까다로운 맛있는 녀석들을 사로잡은 브랜드다.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창업시장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새우요리를 맛볼 수 있단 점에 감탄했으며, 여러 요리에 자신만의 노하우를 접목하며 보다 맛있는 새우요리를 완성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방송이 나간 후 폭발적으로 고객이 증가했고, 창업시장에서는 ‘수익성 높은 아이템’으로 평가 받으며 가맹점 개설에 관심을 보이는 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본사 측은 ‘새우상회’의 가장 큰 장점은 ‘한방소스를 베이스로 한 양념, 간장 새우를 무한리필 해준다는 희소성’과 ‘판매 대비 높은 마진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새우상회’는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새우요리’ 및 ‘푸짐한 상차림’으로 이른 초저녁부터 고객들로 붐빈다. 경쟁업체가 거의 없어 한번 방문한 고객은 단골이 된다. 가맹점 창업 시 전국 어디에서 이러한 경쟁력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도록 본사 측은 강력하게 지원하고 있다.

‘새우상회’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장점 중 하나는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아도 고객몰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하면서, “새우상회는 이러한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프랜차이즈다. 또한 가맹점의 영업이익 향상을 위해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 창업 시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홈페이지: www.새우상회.com

창업문의: 1522-082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