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양고기 전문 브랜드도 네임벨류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하려는 이유는 뭘까? 본사의 지원으로 조금 더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아도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프랜차이즈도 네임벨류라는 게 존재한다. 네임벨류를 나누는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다수의 소비자들이 많이 알고, 만족도가 네임벨류의 지표가 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프랜차이즈 준비한다면 네임벨류가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게 좋다. 단, 창업비용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고깃집 시장에는 네임벨류가 높은 브랜드가 많다. ‘00브랜드’라고 말을 하면 ‘아! 거기 괜찮은데’라는 대답이 들을 수 있는 브랜드가 꽤 존재한다는 의미다. 대표적으로 양고기 전문 브랜드 ‘램플러스’를 들 수 있는데, 실제로 고객들의 반응은 “또 가고 싶다”, “가격 완전 저렴해!”, “진짜 맛있는 곳” 등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러한 반응이 네임벨류를 평가하는 기준이 된다.

 

‘램플러스’는 앙고기, 양꼬치 프리미엄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한우와 같이 A++등급의 100% 냉장 양고기를 사용하는데, 엄격한 HACCP 인증과 HALAL 인증을 통과한 양고기를 특별항공편으로 직접 공수한다.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앤 ‘램플러스’만의 숙성 방식도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화를 잘 보여주고 있다. 중금속이 없는 천연 대나무를 전용 숯으로 사용하며, 쯔란(향신료)이 아닌 ‘램플러스’만의 천연숙성과 특제 염지 방식을 통해 감칠 맛을 더하고 있다.

 

‘램플러스’는 인력이 많이 드는 기존 고깃집 창업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러한 부분도 예비창업자들이 주목을 하는 이유다. 자동으로 회전되는 양꼬치 기계를 도입해 손님이 직접 구워 먹는 셀프 방식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고, 본사에서 깔끔하게 손질된 양고기 및 식재료를 배송해주기 때문에 식재료 공수도 쉽다. 주방과 홀서빙 등 인력 최소화가 가능하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양고기 전문 브랜드 ‘램플러스’의 관계자는 “양고기는 많은 노하우와 전문적인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아이템인 만큼, 창업을 위해서는 전문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퀄리티 높은 양고기, 양꼬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아서 가맹점주의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한편, ‘램플러스’는 선착순 10호점까지 파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는데, 너무나 많은 문의가 이어져 순식간에 마감이 됐다. 그래서 현재 선착순 20호점까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lambplus.co.kr

창업문의: 02-2207-0405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