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가족단위 고객까지 사로잡다

 

과거에 대표적인 가족 외식 메뉴를 꼽으라면 짜장면, 돼지갈비 등이 1,2위를 다퉜다. 하지만 이제는 다르다.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온 가족이 모여 피자나 파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다. 그만큼 한국인의 입맛이 서구화되었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서 젊은 세대를 주 타겟으로 잡았던 피자전문점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10대와 20대를 뛰어넘어 가족단위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해졌기 때문이다. 실제로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는 가족단위 고객을 사로잡으면서,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누구나 맛있고 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피자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흔히 어르신들은 피자를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는다며 기피하는 경우가 많은데, ‘뽕뜨락피자’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국내산 쌀과 뽕잎을 넣어 건강하고 소화가 잘 되는 그린 도우 덕분이다.

 

‘뽕뜨락피자’는 양평의 뽕잎과 익산의 쌀을 더해 본사 직영 도우 공장에서 뽕잎 도우를 직접 제작하고 있다. 경쟁 업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웰빙 도우로서,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활명수 피자’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다양한 메뉴 구성 덕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신메뉴를 내놓는 것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독특한 메뉴 구성 덕분에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이 유입된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피자와 베이커리를 더한 잇슈피자를 출시, 어린아이들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피자를 선보이며 ‘역시 뽕뜨락피자’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 구성, 건강한 식재료 사용 등으로 인해 가족단위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는 점 덕분에 ‘뽕뜨락피자’는 창업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어 가맹점 창업 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