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이 지난 8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3일간 열린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규모가 큰 박람회이니만큼 3일 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을 했고, 다양한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 역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창업문의가 많이 이어졌다. ‘여기, 미술관’ 창업상담을 위해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였다고 본사 측은 말했다.
‘여기, 미술관’은 아늑하고 세련된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요리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브랜드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희소성 높은 브랜드인 만큼, 창업가치가 높다고 알려졌다. 또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의 높은 매출현황이 수익성을 증명하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부스에 창업상담 받을 수 있는 본사 전문가들을 배치, 상담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성공경쟁력부터 성공사례, 본사의 강력한 지원, 마케팅 전략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줬다. 또한 창업비용에 따른 맞춤형 창업지원 및 예상 점포 입지에 따른 예상 수익률 등도 구체적으로 얘기를 해줬다.
상담을 받고 가맹점 개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예비창업자들이 많았다고 본사 관계자는 말했다. 향후 박람회에서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가 매장 개설을 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큰 규모로 진행되는 박람회라서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철저한 준비 덕분에 예비창업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 그리고 ‘여기, 미술관’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여기, 미술관’은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계속해서 가져갈 계획”이라면서, “아쉽게도 ‘여기, 미술관’으로 창업상담을 받아보지 못했다면, 직접 본사로 문의하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 미술관’은 7080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misoolkwan.co.kr
창업문의: 1899-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