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셰프가 만드는 피자! 웰빙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 소비자 만족도 높아


최근 텔레비전에서는 연예인 만큼이나 셰프(chef)의 주가가 상한가를 치고 있다. 요리를 컨텐츠로 하는 쿡방 프로그램이 전성시대를 맞이하면서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분야의 셰프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방송의 영향 때문인지 소비자들도 음식을 접할 때 비주얼과 맛, 식재료 등 평가의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인해 외식업체들이 맛과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역시 이러한 부분을 성공요소로 많이 고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높아진 수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대표적으로 웰빙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를 들 수 있다. ‘뽕뜨락피자’는 고칼로리 패스트푸드라는 이미지를 탈피,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피자를 제공, 맛과 품질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가장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국내산 쌀과 뽕잎을 넣어 특허 받은 뽕잎도우다. 다른 피자전문점에 없는 독자적인 경쟁력이다. 몸에 좋은 재료를 쓰며 건강을 생각한 뽕잎도우는 소화가 잘 되고, 아이들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메뉴로 탄생했다.

주문 즉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수제피자를 표방하고 있으며, 최상급의 치즈를 사용해 더욱 깊어진 맛을 제공한다. 피자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피클 역시 국내산 오이로 직접 담가 건강함을 더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100% 석쇠로 구워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스크린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놓칠 수 없는 장점으로 통한다.

웰빙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메뉴를 선보이는 매장은 오래 인기를 끌지 못한다. ‘뽕뜨락피자’는 브랜드 론칭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창업 관련 문의도 많이 이어지고 있다. 창업비용의 거품을 제거하고, 상권 특성에 맞는 매장 개설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시켜 주고 있기 때문에 직접 본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