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가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입증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해 있는 ‘아리가또맘마’ 광교점이 그 대표적인 성공사례라 할 수 있다.
본사에 따르면 ‘아리가또맘마’ 광교점은 13평의 작은 매장에서 월 매출 5천만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리가또맘마’ 홈페이지에서 매출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그렇다면 ‘아리가또맘마’ 광교점은 경쟁이 치열한 상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차별화된 컨셉과 뛰어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각인되었다는 점이다.
‘아리가또맘마’ 광교점은 ‘한국 안의 작은 일본’을 구현하는 컨셉으로 여타 음식점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는가 하면, 모든 요리는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게 재해석하여 제공해 고객층을 확대했다. 저렴한 판매 가격과 브랜드 특유의 레시피를 적용한 특별한 맛으로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지역 상권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등을 적용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참고로 ‘아리가또맘마’에서는 각 지역 상권에 따른 맞춤형 운영 방식을 적용해서 수익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의 관계자는 “아리가또맘마의 가장 큰 특징은 품격이 있고, 퀄리티가 매우 높다는 것”이라고 하면서, “입점하는 매장 마다 높은 매출을 올리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소자본 및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단 기간에 고객층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리가또맘마’ 본사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가맹점 매출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업계 최저가 창업이라고 할 수 있는 10평 매장 기준 약 4천만원 대에 가맹점 개설을 지원한다.
홈페이지: www.arigato.co.kr
창업문의: 1599-4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