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한 피자 중 최고 ‘맵뜨락’... “이렇게 중독성 강해도 되는 거야?”

 

경기가 좋지 않을 수록 ‘매운 맛’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다. 가설이 아니라 정설이 됐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최근에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에서 출시한 신메뉴 맵뜨락피자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맵뜨락피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찾기 위해 기존 피자에서 잘 사용하지 않던 고추장과 고추가루를 가미해 색다른 소스를 개발했다. ‘뽕뜨락피자’만의 독자적인 치포틀 소스인데, 이를 적용해 한국인이 친숙하게 느끼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만한 매운 피자 맛을 구현해냈다. 매운 소스와 치즈의 적절한 배합을 찾아내는 데 주력해 새로운 맛의 하모니를 연출한다는 게 특징이다. 켑사이신 소스의 화학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반향이 큰 편이다.

 

치즈와 토핑 또한 특별하다. 맵뜨락피자는 체다치즈와 크림치즈를 슈트로이젤(Streusel, 소보로)에 담아 맛의 벨런스를 맞췄다. 토핑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고객, 육류를 좋아하는 고객층을 모두 잡기 위해 킹새우와 통베이컨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직화로 구운 불고기로 ‘화룡점정’을 만들면서, ‘독창적인 피자’라는 수식어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실제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SNS에서는 “피자가 느끼하다고? 맵뜨락은 절대 아님”, “뭐지? 이 중독성 강한 맛은? 자꾸만 손이 감”, “햐~ 이거 진짜 맛있네” 등 누리꾼들이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위가 쓰린 경우가 많은데, 맵뜨락 피자는 ‘뽕뜨락피자’에서 특허 받은 웰빙 뽕잎그린건강도우 덕분에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소화가 잘 된다. 뽕잎과 쌀 파우더를 사용한 도우로 만들어 다른 피자에 비해 쫄깃한 식감이 뛰어난 것도 강점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신메뉴 ‘맵뜨락’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했다. 자체 평가 및 시식회에서도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불황으로 인해 중독성 강한 매운 맛 ‘맵뜨락’ 판매량이 더욱 증가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한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