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다. 오곡백과가 풍요롭게 익고 먹을 거리가 풍부해 예로부터 가을은 넉넉한 계절이었다. 지금도 가을은 풍요로운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모습이다. 제철을 맞은 별미들을 유독 많이 즐길 수 있는 때인 것.
외식시장과 주점시장 등이 성수기를 맞이하는데, 특히 주점시장은 쌀쌀한 날씨에 술 한잔 즐기려는 사람들도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술 맛 돋우는 맛있는 요리와 가을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라면 그 인기가 매우 높다.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은 가을철에 매출이 매우 높게 발생하는 브랜드다. 간단하게 한잔 즐길 수 있는 감성적 인테리어, 유니크한 메뉴라인 그리고 저렴한 가격까지 소비자들을 유혹할 수 있는 매력요소가 넘쳐난다.
현재 가맹점 창업에 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것도 ‘성수기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여기, 미술관’은 소자본, 소점포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고, 본사의 지원으로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감성적인 인테리어는 가을 분위기와 시너지 효과를 내며, 기존 술집과 차별화를 강조한다. 옛 향수를 자극하는 분위기의 공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언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민 것. 이러한 인테리어 경쟁력은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준다.
유니크한 메뉴라인은 확실한 성공포인트다. 푹 익힌 김치와 통으로 썰어낸 돼지고기를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통돼지김치찜과 닭 한마리를 통째로 넣고 끓여 국물이 일품인 닭한마리칼국수, 고소한 반죽으로 부친 파에 달콤한 불고기를 넣어 바삭 하게 익힌 불고기대파전 등 미식가들을 위한 만찬을 열 수 있다.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가을철 주점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 미술관’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을 방문해보면 불황에도 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isoolkwan.co.kr
창업문의: 1899-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