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신메뉴 맵뜨락피자 출시와 함께 판매량 급증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외식업계 신메뉴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대중적이면서도 자극적인 맛을 선보이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이 출시한 신메뉴 맵뜨락은 이러한 요인을 바탕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사례다. 맵뜨락은 기존 건강한 맛을 중심으로 선보인 ‘뽕뜨락피자’가 브랜드 핵심인 건강한 뽕잎그린건강도우를 지키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가미해 했다는 게 특징이다.

맵뜨락의 핵심은 매운 맛으로 시작해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되는 독창적이고 특화된 레시피에 있다. 화학물인 캡사이신을 넣지 않고, 불에 구워 말린 할리피뇨에 고추장으로 감칠맛을 더해 건강한 매운 맛을 내는 치포틀 소스를 첨가했다.

슈트로이젤 엣지를 더해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소보로가 결합된 슈트로이젤 엣지는 디저트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피자만으로 든든한 한끼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뽕잎그린건강도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치포틀 소스로 건강한 매운 맛을 더해 ‘뽕뜨락피자’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개발했다”면서,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어 가맹점에서도 신메뉴에 대한 높은 평가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신메뉴 맵뜨락피자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로 맵뜨락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뽕뜨락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