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25겹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수익성 높였다


얇게 저민 국내산 신선 돈육을 25겹으로 겹겹이 쌓아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수제 돈까스를 내세운 25겹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가 지속적으로 메뉴라인을 강화하면서 수익성을 더욱 높였다.

본사 측은 까다로운 입맛과 다양한 취향의 고객층을 보다 폭 넓게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며, 가맹점이 더욱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간단한 식사부터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운영방식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대표메뉴로 손꼽히는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는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들고 건강한 카놀라유를 사용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가격 부담을 줄인 4,900원의 베트남 정통 쌀국수는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덮밥 및 면류, 시원한 맥주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라인업을 구성했는데, 이러한 메뉴라인은 스윙타임을 없애준다. 식사시간부터 술자리 시간까지 고객유입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반 매장보다 수익성이 높다.

간단한 조리레시피와 운영노하우 전수로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대중성과 특별성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을 충성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고 본사 측은 말했다.

‘이오카츠’의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메뉴 구성은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소자본,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하고, 창업비용이 매우 경제적이기 때문에 단 기간에 투자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식자재 공장 직영으로 안정적인 공급 및 원가율을 확보했다. 돈까스류 및 수스류 등 다양한 식자재를 직접 제조, 가공해서 각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쉬운 운영과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특허와 HACCP인증 시설 그리고 음식에 대한 장인정신을 지켜가는 ‘이오카츠’는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다.

홈페이지: www.25katsu.com

창업문의: 1899-251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