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이믖(FC TIMES) 이소영 기자

25겹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 수익성 높여주는 지원시스템 ‘화제’


프랜차이즈 창업이 활성화되면서, 본사 량을 꼼꼼히 따져 성공창업 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설명회 또는 박람회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찾아 나서고 있다.

이렇게 꼼꼼하게 분석하고 따지는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할만한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25겹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다. ‘이오카츠’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본사가 뒷받침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화된 메뉴경쟁력 및 안정적인 물류시스템 등 탄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산 돈육(선진포크) 사용, 자체 식재 공장 HACCP 인증 시설 확보 등의 강점도 눈길을 끈다.

‘이오카츠’는 천편일률적인 일반 돈까스전문점에서 벗어나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라는 특화된 메뉴를 개발,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국내산 돈육을 얇게 여러 번 겹쳐 신선한 카놀라유에 튀겨낸 만큼 퍽퍽한 식감 대신 부드러움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것. 정성을 다해 만든 만큼 고객들이 먼저 알고 ‘이오카츠’를 찾는 모습이다.

불황에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을 위해 4,900원 정통 베트남 쌀국수 등의 식사메뉴부터 간단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생맥주까지 선보이며 단골고객을 유지하고, 수월한 신규 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메뉴경쟁력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본사의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에서 찾아볼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공장에서 돈까스 및 소스류 등 다양한 식자재를 직접 가공 및 공급해 퀄리티를 높임과 동시에 식재료 단가를 줄였다. 더불어 대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 역시 매장운영의 안정성에 큰 도움을 준다.

본사 밀착형 교육시스템과 간단한 조리 레시피 그리고 전문 운영노하우 전수를 통해 성공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장사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창업자들이라면 더더욱 적합한 브랜드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오카츠’의 관계자는 “소비시장 트렌드를 발 빠르게 읽고 그에 발맞춰나갈 수 있는 역량을 갖췄기 때문에 ‘이오카츠’는 불황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이어갈 수 있다”고 자신하며, “대중성과 특별성 그리고 본사의 지원이라는 강력한 성공요소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 가맹점 창업 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합정점의 경우 오픈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직접 방문하면 그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25katsu.com

창업문의: 1899-251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