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고깃집 프랜차이즈 ‘쌀탄’ 먼저 창업하는 자가 좋은 상권을 선점한다!


외식업 창업은 좋은 상권 선점이 중요하다. 예비창업자들이라면 이러한 사실을 모두 알고 있을텐데, 중요한 것은 매장이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시작할 경우 원하는 상권에 입점을 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이미 동일 브랜드의 매장이 개설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 고깃집과 같이 매장의 수가 많고, 경쟁 업체가 다양한 아이템의 경우는 입점하기가 더욱 어렵다. 경쟁력이 확실하고, 차별성이 뚜렷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틈새를 공략할 수 있는데, 물론 좋은 상권을 선점했을 때의 얘기다.

고깃집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상권을 확실하게 지원을 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후발 진입을 해도 안정적으로 자리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볏짚직화구이 삼겹살전문점 ‘쌀탄’을 들 수 있다.

‘쌀탄’은 검증된 수익성을 바탕으로 폭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신중하게 가맹사업을 진행을 해서 최적의 상권을 선정해주고 있는데, 브랜드에 적합한 최적의 상권을 추천한다는 게 특징이다.

아직 가맹점 수가 많지 않아 원하는 상권에 입점할 수 있다. 좋은 상권과 좋은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다. 본사의 지원도 강력하게 받을 수 있어 고깃집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쌀탄’을 주목하고 있다.

참고로 ‘쌀탄’은 336숙성방법 이라는 맛의 노하우를 확보, 친환경연료 쌀탄 개발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성공했다. 특허출원한 친환경 연료 쌀탄은 오로지 ‘쌀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연료라는 점에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볏짚직화구이 삼겹살전문점 ‘쌀탄’ 관계자는 “좋은 상권을 선점할 수 있는 만큼,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는다”면서 “예비창업자들은 가맹점을 오픈하는데 있어서 신중할 수밖에 없다. 본사는 이러한 부분을 잘 알기 때문에 신중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ssaltan.co.kr

창업문의: 1600-2533

#쌀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