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브랜드 가치를 지켜나가는 정직한 가맹사업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는 입맛 까다로운 홍대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은 것을 시작으로 건대 상권 등 치열한 상권에서도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는 등 빠르게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이렇게 가맹사업이 가속화 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이라는 가치를 지켜 나가면서 정직한 가맹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기는 창업시장으로도 이어지고 있으며, 본사로 가맹문의 해오는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다. ‘김피라’는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기존 분식집의 단점을 보완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외식메뉴라는 장점은 강화, 새로운 카테고리 ‘김피라’라는 독창적인 영역을 구축, 블루오션 시장을 추구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만 봐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맛 없는 1,000원짜리 김밥, 그냥 빨갛고 맵기만 한 떡볶이, 비싸고 빵만 두꺼운 피자 등 정형적인 길거리 음식에서 벗어나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급화에 성공했다.

분식전문점은 어떤 상권에 입점해도 경쟁이 치열하다.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업체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김피라’는 맛과 품질의 차별화로 경쟁우위를 확보했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와 새로운 아이디어로 만든 쌈김밥을 비롯해 건강과 칼로리까지 생각한 생면과 특별하게 만들어낸 육수로 끓인 건강한 라면,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맛있는 새로운 떡볶이 등이 주요 상권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김피라’의 관계자는 “외식창업이 성공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첫째도 둘째도 맛과 품질”이라면서, “김피라의 경우에는 발상의 전환을 바탕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을 구현한 신개념 프리미엄 분식카페를 완성하고 있다. 독창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투자가치도 매우 높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어서 “창업시스템도 전문화했다. 누구나 쉽게 조리, 운영할 수 있는 ‘BEST SIMPLE OPERATION’과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교육, 마케팅 등을 지원하는 릴레이션십 시스템을 구축해 매장이 활성화되도록 강력하게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kimpira.co.kr

창업문의: 1899-0704

#김피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