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평범한 도시락전문점은 식상하다! 대중성과 수익성을 잡은 ‘맛도락’ 화제

 

1인 가구가 늘어나고 바쁜 생활 탓에 끼니를 잘 챙겨먹지 못하는 현대인이 증가하면서 도시락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편의점 도시락 판매량이 매년 증가하고 있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핑거푸드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도시락전문점 창업을 하는 것은 어떨까? 전문가들은 현재 도시락을 판매하는 업체가 매우 많다고 하면서, 비슷한 내용물을 위주로 장사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얘기했다.

 

 그리고 영양 밸런스가 뛰어나고, 좀 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으로 도시락을 차별화해서 틈새를 공략하는 게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부합하는 창업아이템으로는 프리미엄 가치를 내세우는 도시락전문점 ‘맛도락’이 있다. ‘맛도락’의 특징은 한정식의 푸짐함과 맛을 담은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메뉴라인을 구성해서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식감이 좋은 생선구이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창업시스템에 장점이 매우 많다. 전문 주방장 없이도 창업이 가능하다. 좋은 재료와 생선 등이 포함된 도시락을 반조리, 또는 완제품 상태로 공급받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라 하더라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본사 직영 제조, 가공 공장에서 배송까지 처리하기 때문에 원가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테이크아웃 판매와 함께 대량 주문으로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좋고, 소자본 및 소점포로 시작할 수 있어 창업비용도 부담이 없다. 이외에도 카페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는 고객 유입 효과를 준다.

 

‘맛도락’의 관계자는 “단순한 도시락전문점으로는 기존 시장에 있는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확보할 수 없다.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급 맛과 품질, 실속 있는 가격, 빠른 조리 등을 갖춰야 틈새를 공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맛도락은 이러한 성공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또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과 함께 가맹점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창업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맛도락.com

창업문의: 02-403-9285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