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쭈꾸미전문점 창업부터 일반 외식업종 창업까지 도와주는 ㈜청정화푸드


프랜차이즈 창업과 개인 창업 중 어떤 형태로 시작할 것인지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본사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하지만 로열티, 가맹비 등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자금적인 부담이 된다.

반대로 개인창업을 하자니 노하우나 경험이 부족하고, 창업의 루트를 모르게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조리실력이 부족한 것도 문제가 된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고, 조리교육 등을 받을 수 있는 창업 형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는 상품 제조 및 원팩화 된 제품을 매장에 공급하는 방식으로 외식업종 창업을 지원한다.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제품을 대량 공급하고, 외식업의 가장 기본 베이스인 음식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원팩 제품을 공급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가맹비 및 로열티가 없다.

가장 대표적인 원팩 제품은 쭈꾸미며, 이외에도 닭갈비, 닭발, 오리주물럭, 오징어 불고기, 꼼장어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제조, 공급하고 있어 웬만한 외식업종 창업이 가능하다. ㈜청정화푸드의 원팩 제품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약간 더하면, 독창적인 맛도 연출할 수 있어 차별화된 성공포인트도 만들 수 있다.

특히 유명 체인점과 전문식당에 납품해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인기 메뉴인 청정화쭈꾸미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기본 베이스에 시원한 맛까지 느낄 수 있어 인기다. 중독성 강한 맛은 폭 넓은 고객층 확보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청정화푸드의 관계자는 “개인 창업하기에는 걱정이 앞서고 프랜차이즈 창업은 높은 투자비용으로 부담되는 예비창업자라면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면서, “계약 시 간단한 조리교육을 실시하기 때문에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cjhfood.com

창업문의: 02-486-1411

#청정화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