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3월 9일(목)부터 11일(토) 3일간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는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 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봄 시즌에 따른 창업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모습이다.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창업박람회로, 올해에는 140여개 업체, 200여개 브랜드, 360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외식과 서비스, 도소매 등 프랜차이즈 브랜드부터 주방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인터넷, 금융, 부동산, e-BIZ 등의 전시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뽕뜨락피자’는 외식업 브랜드로 참가한다. 2015년 이후 2년 만에 브랜드 및 마케팅을 새로운 트랜드에 맞추어 개선한 이후 첫 참가이며, 그렇기 때문에 더욱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해 완성도 높은 브랜드를 자세히 보여줄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뽕뜨락피자는 특허를 가져 차별화된 뽕잎그린건강도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다양화된 토핑을 사용한 수제피자에 대한 경쟁력부터, 브랜드 특유의 인테리어 및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본사 창업시스템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한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본사 전문가들이 부스에 상주하여 부스를 찾은 예비창업자들과의 상담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주력한다.
부스를 방문하면 외식창업 시장의 전체적인 흐름 및 점포 입지 추천, 유망창업아이템 등의 실질적인 정보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본사에서는 창업박람회에서 상담을 한 후, 향후 가맹점 개설을 하면 가맹점 오픈 행사지원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창업박람회는 많은 프랜차이즈를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소자본 외식창업이나 수익성이 검증된 브랜드로 창업을 하고 싶다면,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고 있다.
이어서 “한 자리에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비교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며, 뽕뜨락피자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부스를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한 후, 향후 가맹점 개설을 하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우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