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모던통닭’이 지난 6월 7일(수) 첫 방송된 JTBC ‘나도 CEO’ 첫 주자로 방송출연, 호프집에서 치킨집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성공시키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송을 통해 탄생한 곳은 김상석 점주가 운영하는 ‘모던통닭 마산신포점’이다.
방송에서는 인테리어 공사부터 체계적인 교육 등 성공적인 업종변경 창업준비를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모습을 물론, 진지한 자세로 임하는 김상석 점주의 노력이 진솔하게 담겼다.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응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모두의 노력을 통해 ‘모던통닭 마산신포점’은 재오픈 이후 첫 날 두시곤 동안 목표 매출액인 40만원 이상을 기록했다. 고객들은 인터뷰를 통해 ‘맛있다’, ‘트렌디한 치킨메뉴가 맘에 든다’, ‘치맥하기 좋은 곳’이라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모던통닭’은 김상석 점주에게 성공적인 재기의 기회를 전해줌과 동시에 본사도 방송 이후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를 받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직접 본사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도 상당수라는 게 본사 측의 얘기다.
현재 ‘모던통닭’은 불황이라는 상황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역삼동에 위치한 매장의 경우, 월 매출 1억 400만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역삼동의 경우 상권 특성 상 경쟁업체가 많은데, ‘모던통닭’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https://goo.gl/VX8y9O분위기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참고로 ‘모던통닭’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급스러운 메뉴 라인과 점심 시간에는 무한리필 수제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셀프 수제 데리야끼버거를 내세워 차별화를 강조했다는 게 특징이다. 현대적인 감각의 고급스러움으로 분위기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감각적인 프리미엄 치킨펍’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던통닭’의 관계자는 “성공 창업은 좋은 브랜드 선택과 가맹점주의 성실함이 만들어가는 것”이라면서, “‘모던통닭’은 JTBC ‘나도 CEO’ 프로그램 효과로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