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치킨전문점 ‘멕시카나치킨’이 28주년 기념 100만원으로 치킨집 창업할 수 있는 파격적인 창업이벤트(서울, 경기(인천 지역 제외)에 한함)를 실시하고 있다.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창업비용을 최대 3,860만원까지 지원한다. 말 그대로 ‘파격’이라고 할 수 있다.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장비 및 집기 등을 전면 면제하고 계약이행보증금으로 100만원만 내면 매장 개설이 가능하다.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반환이 가능하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100만원으로 치킨집 창업하기(서울, 경기(인천 지역 제외)에 한함) 관련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확인 할 수 있다. 7월 6일(목) 오전 11시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 사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실시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참가신청 예약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과 노하우, 제품 시식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최대 3,860만원까지 지원하는 자세한 가맹점 오픈 혜택 관련 정보와 100만원으로 매장을 개설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항 등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멕시카나치킨’ 창업설명회는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창업설명회에 사전 신청하는 것이 좋다.
현재 ‘멕시카나치킨’ 본사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배달앱 행사 지원, TV광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고, 하지원과 최민식, 박정아, 샤이니, 아이유 등 스타 마케팅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도 꾀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1세대 치킨 브랜드의 자존심인 ‘멕시카나치킨’은 한결 같은 신뢰와 꾸준한 노력으로 1,0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다”라고 하면서, “28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런 사랑이 계속 이어질 수 있게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대한민국에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멕시카나치킨’을 100만원에 창업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기회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