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해외에서 더 유명한 크림치즈 티&커피, 국내에서 창업할 수 없을까?

 

카페창업은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선망되는 업종 중 하나다. 시장진입은 쉽지만, 살아남기 시장이 카페 업종이라는 게 중론이다. 현재까지도 수많은 카페 프랜차이즈가 생겨나고 있으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는 것은 쉽지 않다.

 

 카페 프랜차이즈가 포화상태라는 우려가 있기는 하지만, 최근 식사 후에 커피와 차를 마시는 문화는 일상 속 깊숙하게 자리잡고 있고 카페에서 식사를 대체하기도 하는 식문화가 만연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쉽게 말해서 잘만 하면 여전히 ‘황금알을 낳는 거위’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얘기다.

 

최근 해외에서 더 유명한 크림치즈 티&커피로 카페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포지션을 확보하며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리얼 감성카페 ‘티희차’는 변별력을 확실하게 보여주면서, 빠르게 그 저변을 확대해 나가는 추세에 있다.

 

‘티희차’는 퀄리티 높은 커피는 기본이고,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크림치즈 음료와 달콤한 케이크까지, 30여종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로 무장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구성이 성공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베스트 메뉴인 ‘크림치즈티’는 정성 들여 우린 차에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이루는 치즈와의 결합으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크림치즈커피’는 고 품격의 커피에 진한 크림치즈를 더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크림치즈 밀크티와 블렌디드, 에이드 메뉴 등 다양한 차와 커피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 역시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블루&화이트는 생기 발랄한 소녀감성을, 우두&골드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 연출로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티희차’의 관계자는 “풍부한 크림치즈와 고 품격 커피가 있는 리얼 감성 카페 ‘티희차’는 새로운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특유의 시그니처 메뉴의 맛과 퀄리티로 대중에게 계속해서 다가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teaheecha.tk

창업문의: 02-797-3131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