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2018년 하반기 치킨창업 계획 중이라면? ‘치킨더홈’에 주목!


발 빠른 예비창업자들은 벌써부터 2018 하반기 창업준비에 나서고 있다. 상반기 좋은 성적을 거둔 브랜드 위주로 꼼꼼히 살핀다. 가까운 과거를 통해 성공적인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만큼 하반기 창업은 상반기 창업보다 수월하게 창업준비 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가령, 하반기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에 주목해보면 좋다. ‘치킨더홈’은 수 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무항생제 치킨으로 육계의 웰빙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라는 점에 확실한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한 집 건너 한 집’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단 점을 고려해본다면, ‘치킨더홈’의 브랜드 입지가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이 상권 및 매장 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특히 요즘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먹거리 안전 문제를 해소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 소문타면서 고객들이 먼저 알고 방문하는 등 불황에도 꾸준한 고객 유입으로 좋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치킨더홈’이 하반기 치킨창업 아이템으로 좋은 이유는 또 있다.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로 100만 원으로 창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고, 지금 시작하면 실속 있는 창업까지 기대할 수 있단 점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상반기 좋은 성적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행보를 이어온 만큼, 하반기에도 성공적인 가맹사업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하면서, “따라서 지금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불황에도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으로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참고로 100만 원 창업은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