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가을철 고깃집 창업, ‘육장갈비’ 창업하기 좋은 시기! 오픈과 동시에 매출 UP!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위가 말복을 기점으로 점점 풀리더니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계절에 민감한 패션업계와 창업시장은 분주한 모습이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은 트렌드를 쫓아가기 보다는 계절적 수요를 미리 예측하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방법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철 높은 매출을 올리기 위한 외식창업 준비는 지금부터 시작해야한다. 외식 트렌드가 자주 바뀌고 소비자의 니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모두를 만족시키기는 것이 어렵다. 창업전문가들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외식아이템을 찾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를 즐길 수 있는 외식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맛과 정성을 다하여 만든 외식 프랜차이즈다. 가을철에 유난히 손님이 많은데, 그 이유는 외식 수요가 증가한 만큼 대중성이 높고, 특별한 맛을 내세운 매장에 손님들이 몰리기 때문이다.

쫄깃한 소갈비에 부드러운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육장갈비를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푸짐한 양을 아낌 없이 전해주는 메뉴까지 기존 고깃집과는 다른 메뉴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브랜드 특유의 메뉴 구성으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한우, 고기, 특선, 식사메뉴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사메뉴의 경우도 왕갈비, 한우곰탕, 매운갈비찜, 냉면, 육개장 등 특유의 메뉴로 다양한 연령대를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선도하기까지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브랜드 덕분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10년 이상 오랜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가 안정감과 든든함 그리고 전문성을 보증하는 브랜드로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들과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고깃집 창업의 경우 수익성이 검증되어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업종으로, 가을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가을철 외식업 성수기를 누리기 위해 ‘육장갈비’ 창업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육장갈비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