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포차35구역’ 하반기 주점창업 시장에서 꼭 주목해야 하는 아이템!


선선한 바람이 부는 초 가을날씨가 시작되면서, 창업시장도 하반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로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부터는 술 마시기 좋은 계절인 만큼 주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기 때문에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상당수에 이르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하반기에 주목해볼 만한 주점창업 브랜드는 무엇이 있을까? 가성비 및 가심비 등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겨냥, 꾸준한 고객 발길 사로잡는 프랜차이즈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을 대표적인 브랜드로 들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요리안주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시간이 변함에도 불구하고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보여주고 있어 신규 고객유입도 활발한 모습이다.

프랜차이즈 20년 노하우를 통한 절대우위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가 하면,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통해 소스 및 식재료를 원팩화하여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는 만큼 초보자도 전문가 못지 않게 운영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포차35구역’은 조리 없는 주방을 실현시키며, 보다 빠른 테이블 회전율과 전문 인력의 필요성을 낮춤으로써 인건비 절감 효과를 거두고 있다.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실제로 본사 측에 따르면 빠른 안주 제공으로 ‘포차35구역’은 빠른 테이블 회전율을 기록하고 있는데, 평수 대비 1.5개의 테이블 증가로 추가 매출 창출에 나서고 있다.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 이를 만족시키고 있는 동시에 간편한 운영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운영할 수 있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어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성공적인 행보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하반기 주점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포차35구역’의 상반기 성적에 주목해보면 좋다. 1천만 원 대 창업 비용으로 월 순익 1천만 원 이상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

#포차35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