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치열한 치킨시장에서 돋보이는 강력한 성공 경쟁력 갖춘 ‘치킨더홈’

에프씨타임즈(FC TIMES) 기자

치킨전문점은 창업시장의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수요와 공급이 활발한 만큼 그 규모가 점차 커져가는 모습이다. 하지만 웬만한 경쟁력으로는 성공할 수 없는 분야기도 하다. 너무나 많은 경쟁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아이템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프리미엄 친환경 치킨전문점을 표방,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식지 않는 웰빙트렌드를 육계에 도입,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전문점으로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절묘한 배합의 파우더와 순 식물성 카놀라유와 몸에 좋은 현미유를 결합한 전용유를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재료와 조리비법은 처음부터 끝까지 차원이 다른 치킨을 완성시킨다.

그 밖에도 본사는 R&D센터를 운영,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라는 선입견도 한 방에 날려버리고 있어 보다 폭 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 특히 주부들의 최대 관심사인 먹거리 안전 문제를 해소해준다는 점에 3~40대 주부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치킨더홈’은 상권 및 매장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라는 성공 공식을 세우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식재료 사용과 조리법에서부터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품격 있는 먹거리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겨냥하고 있다. 가맹점들이 불황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단 점만 봐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현재 본사에서는 10주년 기념으로 100만 원에 매장 개설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따라서 지금이 창업 기회다”고 강조했다.

한편, ‘치킨더홈’ 본사에서는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희망클럽 운영, 매출 데이터 분석, 희망장려금 제도 등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