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앞으로의 성장가치 무궁무진하다!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 2018년 10월 18일
- 1분 분량

창업시장의 대표 레드오션이라 하면 치킨전문점을 빼놓을 수 없다. 치킨이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으로 등극한 만큼 그 수요도 매우 활발한 것. 이를 눈치 빠른 예비창업자들이 놓칠 리 없다.
하지만 치킨창업의 경우,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분야는 결코 아님을 명심해야 한다. 경쟁이 워낙 치열한데다 기존 치킨에 식상함을 느낀 소비자들을 겨냥한 맛의 차별화 전략도 반드시 갖춰야 주목 받을 수 있기 때문.
따라서 현재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평이한 치킨전문점보다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롱 런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해보면 좋다. 그러한 점에서 눈 여겨볼 만한 브랜드로는 프랜차이즈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을 들 수 있다.
먼저 ‘치킨더홈’은 무항생제 치킨을 내세우며 육계의 웰빙 트렌드를 가장 먼저 개척,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했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무항생제 닭 자연실록이 바로 그것인데, 사육농가 정보 제공 및 사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력 관리 제품이란 점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러한 부분은 주 소비계층인 3~40대 주부들의 최대 관심사인 먹거리 안전 문제를 어렵지 않게 해소시켜주고 있단 점에 프리미엄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순 식물성 카놀라유와 몸에 좋은 현미유를 결합한 전용유 사용과 절묘한 배합의 파우더 등 몸에 좋은 재료와 조리비법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웰빙 치킨을 완성하고 있는 것. 여러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레시피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식지 않는 웰빙열풍을 보면 ‘치킨더홈’이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를 가늠해볼 수 있다”면서, “실제로 소비자들의 소득이 높아지고 생활 수준이 향상되면서 먹거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들이 늘고 있고 ‘치킨더홈’을 찾는 고객들 역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현재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고민 말고 ‘치킨더홈’에 주목해보길 바란다”면서,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
창업문의: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