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포차스미스’, 안정성 높은 프랜차이즈 창업시스템 통해 누구나 쉽게 시작!


국내 경제 불황으로 높은 실업률과 구직 스트레스, 이른 은퇴 및 퇴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는 젊은 세대를 비롯하여 은퇴 세대들까지 모두 창업 시장으로 뛰어들게 만든다. 이런 현상은 안정성을 추구하는 도미노 효과를 가져왔으며,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크게 강조된다. 쉽게 말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것이다.

실제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매장 오픈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증가한다. 그래서 외식 창업을 고려 중인 이들이라면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시스템을 체계화 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바로 ‘포차스미스’다. 안전성 높은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메뉴의 다양성이 높아 신규고객은 물론이고 단골 고객도 보다 빠르고 확보가 가능하다. 메뉴의 다양성이 고객 확보로 이어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브랜드다.

술집 창업아이템 ‘포차스미스’는 조리 자체가 간편하기 때문에 쉽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조리가 간단한 만큼 초보자라도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어 높은 창업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포차스미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스템은 안정성이 높은 브랜드를 선택해야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하면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했거나 은퇴 이후 새로운 삶을 고려 중인 이들이라면 안정성이 높은 브랜드를 더욱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고 매장 운영에도 어려움이 크게 없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들의 높은 문의를 받고 있다. 창업을 희망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스미스’ 본사 측은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업종변경이나 리모델링 창업도 최소의 비용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홈페이지: www.pochasmith.co.kr

창업문의: 010-4927-818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