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연말연시 특수로 투자금 회수 시기 앞당긴다! 지금 창업 하면 좋은 ‘한끼맛있다’


최근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의 변화로 회사 회식 풍경도 달라지는 추세다. 고깃집이나 술집 대신 식사 위주로 즐길 수 있는 양식 레스토랑, 맛집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레스토랑은 특별한 분위기까지 겸할 수 있는 회식 등 단체 단위 모임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더욱이 앞으로 다가올 연말연시 모임장소로도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지금 이 시기에 외식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이러한 부분을 주목해야 한다. 이맘때 레스토랑 창업을 준비하면 특수를 노릴 수 있다. 연말부터 연초 그리고 각종 모임장소로 빠르게 고객 확보를 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있다.

퓨전 레스토랑 ‘한끼맛있다’와 같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다. 분위기와 가성비 그리고 한식과 양식의 절묘한 조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한식 메뉴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연말연시 특수를 겨냥하기에 최적의 브랜드로 평가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한끼맛있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구성해 회식은 물론이고, 단체모임에서도 누구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를 주문 즉시 조리해 신선도와 퀄리티 면에서 경쟁력을 가진다.

이처럼 다양한 퓨전요리를 다루고 있지만 조리에 대한 부담감은 적다는 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으로 통한다. 본사가 전문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1:1 조리교육부터 홀 및 주방 관리시스템 교육, 물류시스템에 대한 철저한 교육 등을 통해 초보자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한다. 따라서 누구나 원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경쟁업체 대비 창업비용이 실속 있다는 것이다. 본사 측에 따르면 50평 매장 기준, 동종 업종 경쟁 업체보다 전체적인 창업비용이 저렴해 비교적 짧은 시간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끼맛있다' 의 관계자는 "최근 연말연시 특수를 감안하고 창업 문의를 해오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었다"며, " 연말연시 레스토랑 고객 수요가 몰리는 만큼 특 성수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초기 투자금 회수 시기가 빨라진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다. 따라서 레스토랑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이 창업의 적기”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누구나 매장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전문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따라서 초보자도 가맹점 개설을 하면, 전문 경영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hankikor.com

창업문의: 1899-6731

bottom of page